게임 가이드

이벤트

아이스 캐슬

길드원들과 함께 아이스캐슬의 왕좌를 차지하고 최고의 명예를 누리세요!


아이스캐슬 신청은 신규 서버 오픈 후 2일차 12시에 오픈되며,

180레벨을 달성한 용사님들에 한해 신청 가능합니다.


길드 내 10명 이상의 길드원이 신청할 경우 매칭이 가능하며, 한 길드 당 최대 30명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 시 1000다이아를 소모하며, 아이스캐슬에 참여할 경우 2000 다이아가 반환됩니다.

참여하지 않을 경우 다이아가 반환되지 않는 점 참고해주세요!


 


신규 서버 오픈 3일차 19시에 신청이 종료되며, 이후 신청 인원의 조건에 맞는 길드를 매칭합니다.

각 아이스캐슬 라운드에는 2~3개의 길드가 참여하게 됩니다.


모든 길드는 규정 시간 내에 성문을 격파하여 진입해야 하며, 진입에 실패할 경우 아이스캐슬이 종료됩니다.

진입에 성공할 경우, 왕좌를 600초간 점령하거나 이벤트 종료까지 왕좌를 가장 오래 점령한 길드가 승리합니다.


참여한 모든 용사님들은 전장에서 공헌도를 얻으며, 일정 공헌도 수치에 도달하면 공헌도 보상까지 획득합니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 아이스캐슬 승패에 따라서 모든 접속 길드원들이 승패 보상을 얻게 됩니다.


길드 연구소 및 길드 공방에서 제작된 전차의 종류 별 장점을 이용하거나,

부활 제단을 파괴하여 길드원 전체의 부활 지점을 이동시키는 등 다양한 전략을 사용해 승리하세요!


번호

플레이 방법

설명

1

전차

길드 연구소 및 길드 공방에서 전차를 제작하여 아이스캐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차 종류마다 각기 다른 장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

부활 제단

전장 중앙에 부활 제단이 위치해 있습니다.

제단을 파괴하는 용사님은 공헌도를 얻게 되며, 길드원 전체의 부활 지점이 제단 근처로 변경되는 이점을 얻습니다.

3

버프 제단

성문 격파 성공 시 전장 바깥쪽에 버프 제단이 활성화됩니다.

전쟁에 참여한 길드원들은 제단을 공격할 수 있으며, 제단에 마지막 일격을 가한 유저 및 해당 유저가 속한 길드에게 버프가 적용됩니다.

4

성문 격파 성공 시 성문의 4 방향에 랜덤한 룬이 발견됩니다.

제단이나 전차가 귀속되지 않은 유저가 룬 주변으로 이동하면 변신 효과와 변신 스킬을 얻게 됩니다.


※ 본 가이드는 테스트 서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일부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