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안녕하세요, 용사님! 우선,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시간 내어 남겨주신 게시물에 신속한 도움을 드리고 싶지만,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용사님의 게임 내 정보의 확인이 불가하기에 바로 도움을 드릴 수 없는 점 양해의 말씀을 드려요. 이에, 현재까지도 '고룡 패키지'가 지급되지 않았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 안내해드리는 방법을 통해 1:1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앞서 댓글에 이어 1:1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 1:1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1) 뮤 아크엔젤2 게임 접속 (2) 상단 [커뮤니티] 버튼 터치 (3) 좌측 상단 三 터치 → 화면 하단으로 스크롤 (4) [문의/신고] 메뉴 터치 후 양식에 따라 문의 접수 ※ 문의 시 [결제] 유형을 선택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우선,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시간 내어 남겨주신 게시물에 신속한 도움을 드리고 싶지만,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용사님의 게임 내 정보의 확인이 불가하기에
바로 도움을 드릴 수 없는 점 양해의 말씀을 드려요.
이에, 현재까지도 '고룡 패키지'가 지급되지 않았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 안내해드리는 방법을 통해
1:1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앞서 댓글에 이어 1:1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 1:1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1) 뮤 아크엔젤2 게임 접속
(2) 상단 [커뮤니티] 버튼 터치
(3) 좌측 상단 三 터치 → 화면 하단으로 스크롤
(4) [문의/신고] 메뉴 터치 후 양식에 따라 문의 접수
※ 문의 시 [결제] 유형을 선택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