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차리고 똑바로 해라, ***들
안녕하세요, 용사님. 우선 게임 내 결제가 원활하지 않아 불편하셨을 용사님께 위로의 말씀을 드려요. 다만 결제 불가 현상의 경우 용사님의 이전 결제 내역을 바탕으로 확인해야 하는 부분이 있다보니, 1:1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셔야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_ _) 번거로우시더라도 게임 내 [커뮤니티] - [문의/신고]를 통해 문의를 접수해주시면 신속히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앞서 댓글에 이어 1:1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 1:1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1) 뮤 아크엔젤2 게임 접속 (2) 상단 [커뮤니티] 버튼 터치 (3) 좌측 상단 三 터치 → 화면 하단으로 스크롤 (4) [문의/신고] 메뉴 터치 후 양식에 따라 문의 접수 아울러, 공식 커뮤니티는 여러 용사님들께서 사용하는 공간인 만큼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은 삭제 조치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우선 게임 내 결제가 원활하지 않아 불편하셨을 용사님께
위로의 말씀을 드려요.
다만 결제 불가 현상의 경우 용사님의 이전 결제 내역을 바탕으로
확인해야 하는 부분이 있다보니, 1:1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셔야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_ _)
번거로우시더라도 게임 내 [커뮤니티] - [문의/신고]를 통해
문의를 접수해주시면 신속히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앞서 댓글에 이어 1:1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 1:1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1) 뮤 아크엔젤2 게임 접속
(2) 상단 [커뮤니티] 버튼 터치
(3) 좌측 상단 三 터치 → 화면 하단으로 스크롤
(4) [문의/신고] 메뉴 터치 후 양식에 따라 문의 접수
아울러, 공식 커뮤니티는 여러 용사님들께서 사용하는 공간인 만큼
욕설이 포함된 게시물은 삭제 조치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