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사님~ 게임을 완전히 종료하신 후 재접속하셔서 MU도우미 사용이 아닌 수동 조작을 통해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시길 부탁드려요. 다만, 이후 지속적으로 해당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를 접수해 주시길 부탁드릴게요! ▶ 뮤 아크엔젤2 고객센터 : 게임 내 커뮤니티 > 메뉴 모음 (≡) > 문의/신고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게임을 완전히 종료하신 후 재접속하셔서
MU도우미 사용이 아닌 수동 조작을 통해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시길 부탁드려요.
다만, 이후 지속적으로 해당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를 접수해 주시길 부탁드릴게요!
▶ 뮤 아크엔젤2 고객센터 : 게임 내 커뮤니티 > 메뉴 모음 (≡) > 문의/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