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아침부터 접속을하면 서버까지는 보이는데 시작하기 누르면 로딩 되다가 팅김니다
용사님~ 커뮤니티에 먼저 로그인을 진행해주시게 되면 문의 접수 시 PIN이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방법을 통하여 하단의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를 부탁드릴게요! (_ _)* ■ 뮤 아크엔젤2 고객센터: https://muarchangel2.webzen.co.kr/support
설정>휴대폰정보>가장 아래쪽 내려서>다른기능을 찾고 있나요? 보시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클릭 후 업데이트 저는 이방법으로 해결 했습니다. 갤럭시노트20울트라 입니다.
안녕하세요, 용사님! 말씀해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자세한 확인이 필요하여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말씀드려요. 번거로우시더라도 1:1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리며, 접수 시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뮤 아크엔젤2 고객센터: https://muarchangel2.webzen.co.kr/support
PIN ID를 모르겠는데 어떻게 접수하나요
댓글
용사님~ 커뮤니티에 먼저 로그인을 진행해주시게 되면
문의 접수 시 PIN이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방법을 통하여 하단의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를 부탁드릴게요! (_ _)*
■ 뮤 아크엔젤2 고객센터:
https://muarchangel2.webzen.co.kr/support
설정>휴대폰정보>가장 아래쪽 내려서>다른기능을 찾고 있나요? 보시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클릭 후 업데이트
저는 이방법으로 해결 했습니다.
갤럭시노트20울트라 입니다.
안녕하세요, 용사님!
말씀해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자세한 확인이 필요하여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말씀드려요.
번거로우시더라도 1:1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리며,
접수 시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뮤 아크엔젤2 고객센터:
https://muarchangel2.webzen.co.kr/support
PIN ID를 모르겠는데 어떻게 접수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