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결제] 애플 앱스토어에서 결제한 상품을 환불하고 싶어요. (미지급 포함)
GM클레어
716
2021.09.09 15:16
결제 상품 환불은 구매일을 기점으로 7일 이내에
상품을 우편에서 수령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만약, 결제하신 상품의 환불을 원하실 경우 아래 정보를 고객센터로 제공 부탁드리겠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결제 정보]
1. 주문ID, 결제 금액, 상품명이 확인되는 앱스토어 영수증 스크린 샷
2. 결제 일시: 결제 시간이 포함된 결제 수단의 전표 스크린 샷 (ex; SMS 문자, 신용카드 거래 내역 등)
3. 상세 내용:
[애플 앱스토어 영수증 확인 방법]
- 가입 ID 이메일로 결제 시 도착한 결제 영수증
- 아이튠즈 실행 및 로그인 → 팟캐스트 → 스토어 클릭 or
상단 메뉴 → 계정 → 나의 계정 정보 보기 → 구입 내역 → 모두 보기 → 오른편 상단 주문 ID 클릭 시 영수증 확인 가능
- 모바일 기기에 iTunes Store 앱 설치 및 실행 → 로그인 → 날짜 지정 → 결제 상품 선택 시 상세 내역 확인 가능
- https://reportaproblem.apple.com/ 접속 후 결제 영수증 확인
※ 상품을 이미 사용하셨거나, 구매 즉시 효과가 적용되는 상품은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상품 구매로 인한 혜택(매일 누적 충전 보상 등)을 지급 받으신 경우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뮤 아크엔젤2 고객센터가 아닌 스토어 고객센터에서 직접 환불하실 경우 정책에 의거하여 접속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