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게시판

1100짜리패키지

짱구통 202 2023.07.20 14:29

결재오류가 아니고 상품자체가 구입이 안되다구요.

구입할수 있게 해달라구요.

으메 드럽게 답답하네

댓글

0/400
  • GM안나 2023.07.21 18:58

    안녕하세요, 용사님!

    고객센터로 보내주신 문의에 대한 답변은 이메일 주소의 메일함
    또는 커뮤니티 내 [마이페이지 > 문의 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이에 참고하시어 저희의 답변을 확인해주시기를 부탁드릴게요.

    또한, 혹시 문의 접수 시 '결제 오류 문의 접수' 항목을 선택하여
    접수하신 것이 맞는지 확인해주시기를 부탁드릴게요!

  • GM안나 2023.07.20 16:49

    안녕하세요, 용사님!

    우선, 답답하신 중에도 다시 한번 댓글로 저를 찾아주신 점
    고개 숙여 감사의 말씀을 드려요. (_ _)

    기재해주신 현상은 제가 앞서 안내해드렸던 내용처럼
    결제 화면이 나타나지 않는 현상과 동일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죄송스럽게도, 커뮤니티에서는 용사님의 결제 정보 확인이 어렵기에
    번거로우시더라도, '결제 오류 문의 접수' 유형을 선택하시어
    문의를 접수해주시면 안내해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 GM안나 2023.07.20 16:49

    앞서 댓글에 이어 다시 한번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을 안내해 드려요!

    ■ 1:1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1) 뮤 아크엔젤2 게임 접속
    (2) 상단 [커뮤니티] 버튼 터치
    (3) 좌측 상단 三 터치 → 화면 하단으로 스크롤
    (4) [문의/신고] 메뉴 터치 후 양식에 따라 문의 접수

    ※ 문의 접수 시 꼭!!! '결제 오류 문의 접수' 항목을 선택해 주세요!

  • GM안나 2023.07.20 14:50

    안녕하세요, 짱구통 용사님!

    우선, 앞서 제가 드린 안내가 충분치 못한 듯하여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려요.

    앞서 게시물 및 현 게시물을 통해
    상품 구입이 불가하다고 말씀해주신 점이 확인되는데요.

    1,100원 패키지 구입 시도 시 별도 문구 및 팝업창이 노출되거나,
    혹은 아예 노출되지 않는 현상이 맞는지 확인 부탁드려요!

  • 작성자 짱구통 2023.07.21 14:37

    문의를 했는데 아직도 구입이안되네요.
    빠른조치바랍니다.

  • 작성자 짱구통 2023.07.20 15:58

    상품은 노출이되있는데 클릭하면 먹통이네요.아무 문구도 안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