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하게 조사 하시느라 늦는갑다 생각하고
시스템 장애 검사 끝나고 답변주실때 까지 기다리겠습니다.
또한 앞서 말씀 드려듯이 커뮤니티 및 전자서신으로만 유저와 소통 하는 부분에서
불만이 있고요.
문제가 발생하면 게임사측은 이런식으로 커뮤니티,전자서신으로 대처 하실건데
이또한 불만입니다.
안녕하세요, 용사님! 게임 내 1:1 고객센터로 문의를 접수해주셨을 경우, 문의해주신 내용에 대한 조사에 시간이 소요된다면 답변이 다소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의 말씀을 드려요. (_ _) 다만, 혹시라도 아직까지 답변을 받지 못하셨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다시 한번 고객센터를 찾아주시기를 부탁드릴게요!
아울러, 뮤 아크엔젤2에서는 현재 별도 유선 및 대면 상담을 지원하지 않고 있지만 소중한 시간 내어 게시물을 남겨주신 만큼 관련 부서를 통해 용사님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반영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용사님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리며 혹여 다른 건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공식 커뮤니티를 찾아주시기를 바랄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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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용사님!
게임 내 1:1 고객센터로 문의를 접수해주셨을 경우,
문의해주신 내용에 대한 조사에 시간이 소요된다면
답변이 다소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의 말씀을 드려요. (_ _)
다만, 혹시라도 아직까지 답변을 받지 못하셨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다시 한번 고객센터를 찾아주시기를 부탁드릴게요!
아울러, 뮤 아크엔젤2에서는 현재 별도 유선 및 대면 상담을 지원하지 않고 있지만
소중한 시간 내어 게시물을 남겨주신 만큼 관련 부서를 통해
용사님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반영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용사님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리며
혹여 다른 건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공식 커뮤니티를 찾아주시기를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