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게시판

1대1 건의 했습니다만 생각해보니 이건 좀 아니다 싶어 여기도 올립니다.

해천 289 2023.03.21 10:03

스킬패키지

또! 결제가 안됩니다. 뮤아2가 머지않아 2주년이 다되어가는데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결제오류도 잡지 못한다는건 참으로 유감스럽습니다.

물론 저번처럼 속전속결로 초기화 어플 보내주시겠지만 이건 좀 아니지 않습니까?

불만이 많은데도 계속 게임을 하고 결제를 하는 유저들이 고맙지 않을까요?

늘 담당부서... 늘 검토해서...

답변은 일편단심 같은 대답만 늘어놓으시고 후속조치는 번거롭게만 만드시고

이래서 장사가 잘되겠어요?

이시점에서 이런말은 좀 뭐하지만요.

동네마트 같았음 폐업해야되요. 현금은 없고 카드박에 없는데 누가 물건 사러오겠어요?

잔소리로 듯지마시고요! 유저입장이 되셔서 한번 진심으로 생각해보세요.ㅡㅡ

그래요! 알아욧!

알고 있습니다. 요기 게시판이나 이메일 등등...답변하고 응대하고 

님이 뭐가 잘못 했고 뭘 할수 있겠나요? 문제는 시스템 기술자들이 문제지!! 그쵸?!

백날 담당부서에 전달하면 뭘하겠어요?

정작 그들은 "넌 전달만해라. 난 내가 하고 싶은데로 할란다" 뭐! 그런식이 아닐까요?

전 그렇게 보여지고 단정지을수 박에 없다고 여겨지는건 왜일까요??

정말 진심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관련부서에  전달한다고 믿겠습니다. 다만, 전달한 내용을 기술자들이 과연 잃어본다면

분명 개선 되고도 남아겠지요?

저가 무슨 뜻으로 이렇게 말씀드리는지 똑똑한 고객응대팀 담당자님은

아실거라 믿습니다. 잔소리로 듯지마시고 당연한것을 말씀 드리는거니 기분 나빠하지마세요.

OK??

그럼 수고하시송

댓글

0/400
  • GM안나 2023.03.21 10:19

    안녕하세요, 용사님!

    우선,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신 결제 관련 내용에 대해서는 고객센터 답변을 통해 안내해드렸으며,
    이에 번거로우시더라도 용사님의 이메일을 통해 확인 부탁드릴게요. (_ _)

  • 작성자 해천 2023.03.21 11:07

    네네

  • GM안나 2023.03.21 10:19

    아울러, 여러 용사님께서 말씀해주시는 의견들은 항상 꼼꼼히 취합하여
    전달 및 논의를 진행하고 있지만, 시스템상 적용이 어렵거나 시간이 소요되어
    확답을 드리지 못하는 점 다시 한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항상 뮤 아크엔젤2에 보내주시는 애정과 사랑에 감사의 말씀 드리며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