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게시판
고객센터 안내 이메일로 요청 접수가 안됨
기문둔갑
187
2022.01.22 10:55
복구: 아이 실수로 변경된클라스( 캐릭터)
변경전 (원)클라스(캐릭터) 복귀 요청 을
안내 메일로 작성 했는데 기제된 개인메일이 올지 않다며 접수가 안됨! 개인 메일주소는 정확 기제함. 2시간째 다시 다시
형식에 맞도록 작성해도 접수 자체가 안됨
qwqw7274@naver.com 정확한 개인 메일!
1. 계정ID(설정>계정설정>계정ID): 11030300649849918
2. 서버:피닉스2 / 카카오연동
3. 캐릭아이템명: 기문둔갑
3. 복구 대상
- 아이템명:
- 캐릭터명: 변경전 하이엘프 (민) 현)변경후 하이엘프 (에)
4. 날짜 및 시간:2020.01.21.p10~12
5. 문의 세부 사항: 상세 내용을 작성해 주시면 보다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이가 휴대폰 놀다 호기심으로 클라스 변경
*원 (기존): 하이엘프 (민) 으로 원상복귀 요망 합니다.
이곳에서 확인 하시고
복구 부탁 드립니다.
댓글
안녕하세요, 용사님!
먼저, 해당 내용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를 보내주시면
신속하게 확인 후 관련 안내를 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혹시 문의 접수 시 띄어쓰기가 포함되지는 않았는지
다시 한번 확인을 부탁드릴게요. (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