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게시판

고객센터 안내 이메일로 요청 접수가 안됨

기문둔갑 187 2022.01.22 10:55

복구:  아이 실수로  변경된클라스( 캐릭터) 

변경전 (원)클라스(캐릭터) 복귀 요청  을

안내 메일로 작성 했는데  기제된 개인메일이 올지 않다며  접수가 안됨! 개인 메일주소는  정확 기제함. 2시간째  다시 다시

형식에 맞도록 작성해도 접수 자체가  안됨

qwqw7274@naver.com  정확한 개인 메일! 


1. 계정ID(설정>계정설정>계정ID): 11030300649849918

2. 서버:피닉스2 / 카카오연동

3. 캐릭아이템명: 기문둔갑

3. 복구 대상

 - 아이템명: 

 - 캐릭터명: 변경전 하이엘프 (민)  현)변경후 하이엘프 (에)

4. 날짜 및 시간:2020.01.21.p10~12

5. 문의 세부 사항: 상세 내용을 작성해 주시면 보다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이가 휴대폰 놀다 호기심으로  클라스 변경  

*원 (기존): 하이엘프 (민) 으로 원상복귀 요망  합니다.



이곳에서  확인 하시고

복구 부탁 드립니다.

댓글

0/400
  • GM안나 2022.01.24 18:40

    안녕하세요, 용사님!

    먼저, 해당 내용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를 보내주시면
    신속하게 확인 후 관련 안내를 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혹시 문의 접수 시 띄어쓰기가 포함되지는 않았는지
    다시 한번 확인을 부탁드릴게요. (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