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일 패키지 구매가 3일째 안되서 고객센타 문의 접수
(지금은 해결됨)
2. 10월 4일부터 아침까지 접속이 됐는데 퇴근후 저녁에 접속하니
사용 제한된 계정 (SDK 인증실패 먼지 모름 )이라고 고객센타 문의 하라고 함
(현재 고객센타 접수 완료) 답변은 아직 ㅠㅠ
3. 왜? 저에게만 이런일이 자주 생기는지 ? ㅠㅠ
많은 과금 투자 해서 겜 하는데 접어야 하나ㅜㅜ
4. SDK 인증이 뭔지 아시는분? ㅠㅠ
안녕하세요, 대법관 용사님! 말씀해주신 내용으로 담당 부서에 문의해본 결과, 현재 고객센터 내 미처리 문의 중 로그인 불가 관련 내용은 별도 확인되고 있지 않는데요. 이에, 이미 문의를 접수하신 후 다소 시간이 지났다면 문의 시 입력하셨던 이메일 주소의 메일함을 통해 고객센터 답변 확인을 부탁드릴게요. (_ _)
계속 이틀째 확인 하는데 메일함에 다변 확인 없습니다 ㅠㅠ
댓글
안녕하세요, 대법관 용사님!
말씀해주신 내용으로 담당 부서에 문의해본 결과,
현재 고객센터 내 미처리 문의 중 로그인 불가 관련 내용은
별도 확인되고 있지 않는데요.
이에, 이미 문의를 접수하신 후 다소 시간이 지났다면
문의 시 입력하셨던 이메일 주소의 메일함을 통해
고객센터 답변 확인을 부탁드릴게요. (_ _)
계속 이틀째 확인 하는데 메일함에 다변 확인 없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