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발표

뮤 아크엔젤2 가을 나들이 이벤트 당첨자 발표

GM클레어 442 2021.10.26 19:00


안녕하세요.
MMORPG, 비로소 완전해지다! GM클레어 입니다.


[뮤 아크엔젤2 가을 나들이]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용사님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이벤트에 당첨되신 용사님 명단과 이벤트 보상 지급 일정을 안내해드립니다!



◆ 뮤 아크엔젤2 가을 나들이 이벤트 당첨자 안내 ◆

※ 당첨된 리스트는 이벤트에 참여하신 공식 커뮤니티 닉네임으로 표기됩니다.

 

▣ 이벤트 보상 및 지급 방법

- 보상 : 축복의 보석 10개 + 영혼의 보석 5개 + 생명의 보석 5개 + 가나 초코 우유 1개

- 지급 일시 : 2021년 11월 2일(화) 이내

- 지급 방법: 

1) 기간 내 이벤트에 참여하신 계정의 공식 커뮤니티 쪽지로 보상이 담긴 게임 쿠폰이 발송됩니다. [쪽지함 바로가기]

2) 가나 초코 우유 모바일 상품권은 공식 커뮤니티 쪽지를 통해 PIN 형태의 기프티콘으로 발송됩니다.


[가나 초코 우유 교환권 이용안내]

- 가나 초코 우유 교환권은 전국 GS25 매장 중 일부 특수 점포를 제외하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불가매장: 군부대 PX점포)

- 본 교환권은 해당 상품으로만 교환 가능합니다.

- 본 교환권은 12월 5일(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 타 쿠폰 중복사용 및 GS&POINT 적립이 불가합니다.

- 일부 상품은 매장의 사정에 따라 교환이 어려울 시 타 매장에서 교환 가능합니다.

* 본 교환권은 유효기간 연장 및 환불 대상이 아니며, 쿠폰 수령 후 재판매가 불가한 상품입니다.


 이벤트 유의사항

- 해당 게임 쿠폰은 2021년 12월 31일(금)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 해당 게임 쿠폰은 계정 당 1회 사용 가능하며,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

- 쿠폰은 게임 내 [설정] > [시스템] > [쿠폰 등록] 메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 사용 방법을 알고 싶어요 FAQ 바로가기 클릭]

- 쿠폰은 대소문자를 구분합니다.

- 쿠폰 보상은 우편으로 지급되며, 우편 유효 기간 만료로 소실된 보상은 별도 복구가 불가합니다.

- 쿠폰은 안드로이드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사오니 안드로이드 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쿠폰은 이벤트에 참여하신 공식 커뮤니티 계정의 쪽지함으로 발송됩니다.

- 이벤트 당첨자 발표 후 공식 커뮤니티 탈퇴 시 보상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당첨자 발표 후 작성하신 게시글 또는 댓글을 삭제하실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