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인 이벤트

[이벤트] 다양한 혜택! 특가 30 플러스, 패스 상품 안내

GM클레어 21702 2021.09.09 15:00


안녕하세요.
MMORPG, 비로소 완전해지다!
GM 클레어 입니다.


풍성한 아이템과 대량의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혜택이 가득~ 특가 상품 패키지!

구매 즉시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특가상품에 대해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안내해 드리는 내용을 확인하시고 다양한 혜택을 놓치지 마시기 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다양한 혜택! 특가 30 플러스, 패스 상품 안내 


1) 특가 30 플러스 상품 안내


▣ 이벤트 기간

 - 2021년 9월 9일(목) ~ 별도 공지 시까지


▣ 이벤트 내용

특가 30 플러스는 75레벨 달성 후, [혜택] > [30플러스]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가 30 플러스는 30 플러스와, 영광의 30+로 총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 특가 상품 활성화 후 즉시 대량의 다이아를 획득하고, 이후 30일 동안 매일 다이아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두 가지 유형의 상품을 동시에 구매 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매일 00:00에 일일 획득 가능 보상이 초기화됩니다.

※ 일일 수령 기간 내 보상을 획득하지 못한 경우 별도 지급은 어렵습니다.



▣ 특가 30플러스 구성 안내


2) 글로리 패스 안내


▣ 이벤트 기간
 
- 2021년 9월 9일(목) ~ 별도 공지 시까지


▣ 이벤트 내용

글로리 패스는 65레벨 달성 후, [혜택] > [패스 보기]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문 통과 수 달성 후 즉시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일반 패스와, 보상이 잠겨져 있는 고급 패스로 나누어집니다.

- 글로리의 우측 하단 ‘패스 승급’을 통해 고급 패스를 오픈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주의사항

- 특가 30 플러스, 패스 상품은 첫 충전 보상을 받을 수 없는 상품입니다.

- 즉시 혜택이 적용되는 특가 30플러스, 패스상품의 경우 청약철회가 제한됩니다.

- 청약 철회 관련 유의사항은 관련 FAQ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청약철회 FAQ 바로가기 클릭]

- 보상이 정상적으로 획득되지 않을 경우 게임을 완전히 종료하신 후 재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